APP 설치주소를 휴대폰으로 전송해드립니다.
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전송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
※ 문자전송은 무료입니다.
※ 입력하신 휴대폰번호는 저장되지 않습니다.
자주묻는질문
  • Q.   캠페인 기간이 종료되면 등록한 리뷰를 삭제하거나 비공개로 변경해도 되나요?
  • A.   작성하신 리뷰는 캠페인 종료일로부터 필수 유지기간인 6개월동안 게시하여
    제 3자가 콘텐츠를 열람할 수 있도록 전체 공개로 해두어야 합니다.

    필수 유지기간을 지키지 않은 경우 리뷰를 다시 작성하거나 배상을 요구할 수 있으며, 추후 리뷰어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.
  • Q.   기간 내에 리뷰 등록을 못할 것 같아요.
  • A.   리뷰 등록기간 내에 리뷰를 등록하지 않은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며,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

    부득이한 사정으로 기간 내 리뷰 작성이 어려운 경우, [고객센터-1:1문의]로
    캠페인명과 사유, 리뷰 작성가능 날짜를 기재하여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기간 내에 전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캠페인 일정이 여유있음에도 개인사정으로 기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에는
   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며,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습니다.


  • Q.   리뷰 등록기간인데 아직 상품을 배송 받지 못했어요.
  • A.   구매 후 판매자측 배송 지연으로 인해 리뷰 작성이 어려운 경우,
    [고객센터-1:1문의]로 캠페인명을 기재하여 전달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내용 확인 후 리뷰 등록기간이 연장됩니다.
    단, 택배 파업 및 배송 불가 지역 등 예외적인 상황으로 인한 배송 지연의 경우, 캠페인이 취소로 진행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.
  • Q.   리뷰어 미션 시 가이드 라인을 반드시 지켜야 하나요?
  • A.   가이드에 명시되어 있지 않은 포인트(적립금), 쿠폰 사용은 불가합니다.
    캠페인에 명시된 금액과 실제 결제 금액이 상이한 경우, 가이드에 기재되어 있지 않은 옵션으로 구매한 경우 등
    가이드 라인을 지키지 않고 상품을 구매하신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  또한, 가이드 라인에 적혀있는 안내사항을 꼼꼼히 확인하신 후 리뷰 작성을 해주셔야 합니다.
    가이드 라인을 지키지 않은 경우 등록하신 리뷰에 대한 수정 요청이 있을 수 있으며, 수정을 거부하시는 경우 포인트가 지급되지 않으니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.
  • Q.   리뷰 등록기간을 연장하고 싶어요.
  • A.   부득이한 사정으로 리뷰 등록기간 연장이 필요한 경우,
    기간이 마감되기 전까지 1:1문의를 통해 '캠페인명, 리뷰 등록연장 사유, 리뷰 작성이 가능한 날짜를 정확히 기재하여 전달해주셔야 합니다.

    내용에 따라 광고주 협의 후 개별적으로 진행 방식을 안내해드립니다.
    기간 내에 전달하지 않을 경우 또는 캠페인 일정이 여유있음에도 개인사정으로 기간을 지키지 못하는 경우에는
    포인트가 미지급 되며, 페널티가 부여될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  • Q.   대가성 문구 표기 방법이 궁금해요.
  • A.   셀뷰 공지사항 중 <대가성 문구 표기 방법> 게시글을 확인해주세요.